일상타파

창동복희집.마로니에까페 - 옛향수에젖은분식집과 신상까페

리치기프트 2021. 4. 14. 13:24
반응형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입니다
오늘은 배송후기가 아닌 일상 블로그군요



간만에 가족들과 외식아닌 외식을 다녀왔습니다

말이 외식이지ㅎㅎㅎ 얘들이 분식을 먹고싶다하여 쉬는날이고해서 집에서 뭐 시켜먹는것보다 콧바람한번ㅎ
겸사겸사해서 창동 공용주차장에 주차를하고 걷기시전




그리하여 도착한곳은 창동 복희집!


오래전에는 복희집이 자그마한평수에 옛날신문들로 벽지도배가된 분식집이였는데...
많이 바꼈더군요
확장이전으로 조금더 쾌적한공간으로 옮겨갔고 분위기도 조금은 더 현대식?으로


이곳의 메인은 떡볶이랑 오징어 튀김이죠

간만에 먹었는데도 괜찮았죠
아니 맛있었습니다

4식구라 메뉴를 보다
단팥죽.라면.우동.떡볶이.오징어튀김
을 주문했지요


역시나 맛집입니다
메뉴하나하나가 간단한 분식인데도 맛있습니다ㅎㅎ
마감 1시간전에 갔는데도 손님이 세팀이나 있더군요

젊은사람부터 나이대가 있으신분들까지

다들 옛향수에 젖어 방문하는게 아닐까요?
담에 한번 가보세요



이리저리 주전부리겸 배를채우고 나니 딸아이가 레몬에이드 먹고싶다고 조르네요

귀차니즘으로 인해 편의점 레몬에이드 사주까?라는 말을 하기직전어 다행히 커피숖가고싶어라는 말을 들어서
욕듣기전에 곧장 커피숖으로 Go


편의점 얘기했으면 실망했겠죠ㅋ




산복도로에 위치한 마로니에 까페입니다


넓은 주차공간에 신축인듯한 느낌?
깔끔한 디자인의 까페에 사장님과 여직원?
여사장님인지는 몰라도 레몬에이드와 블루베리에이드를 주문하고 대기하고있는데 얘들이 화장실을 다녀왔는데 손에 뭔가를 들고오더군요


이거뭐야?
여자분께서 이거 서비스니깐 많이 먹으라고 빵종류를 손에 쥐어줬더군요



감사히 잘먹었습니다(__)

주방을 보니 베이커리공간도 따로되어있고 매장 정리도 깔끔하더군요

분위기있게 데이트코스로도 괜찮을듯 보이네요

산복도로 윗편에 위치하고있어 야경도 좋아요

그럼 다들 오늘하루도 행복한하루되세요
이상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 배전무였습니다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 #마로니에까페 #창동복희집 #마산떡볶이 #창원떡볶이 #창동분식 #마산분식 #창원분식 #자산동까페 #산복도로까페 #분위기있는까페 #데이트하기좋은곳 #오징어튀김 #레몬에이드 #블루베리에이드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