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타파

완월동 마산촌놈 - 조개구이와 소고기가 땡길때

리치기프트 2021. 5. 14. 10:12
반응형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입니다
간만의 일상블로그네요


이번에 건강검진겸 위.대장내시경으로 인해 몇일을 굶다싶이 하다보니 얼굴이 반쪽입니다ㅜㅜ

하핫. 이건 구라구요ㅎㅎ

참 사람이 먹는게 중요하다는걸 새삼 느꼈습니다
물론 차이는 있겠지만서도
옆에서 먹고있는 라면만봐도 침이 질질ㅜㅜ
이걸 견뎌내다니 대단타 나도



사실뭐 모든분들이 건강검진을 위해 금식 및 식단조설을 하는데 이까짓께뭐라고 대수냐구요?
네. 전 첨이다보니 힘든날의 연속이였습니다ㅎㅎ

처음은 다 힘들자나요 ㅎ
너그러이 이사람은 그랬는가보다 해주세요ㅎㅎ



서론이 길었습니다

자 제가 다녀온곳은 자산동과 완월동의 경계지점이라고 해야하나요?

완월초등학교 바로위에 위치한 조개+소고기집이죵

외관한번 보실까요?



레트로 감성이 좌르륵!
전 포차같은 실비 분위기 좋아라합니다
옛날 느낌도 나고 친근감있자나요

딱하니 들어서면 벽화?아닌 벽화가 장관입니다
마산 창동 아시죠?
한쪽벽면엔 창동의 옛날 풍경이 벽화로 되어있고 반대편은 완월동 로드뷰가 떡하니 그려져있죠


옛감성 맞지유?


바닥은 자갈로 깔려져있어 실외포장마차를 연상하는 그런분위기 입니다




메뉴가보시죠
시그니쳐메뉴인

소고기조개구이

이거 괜찮습니다
하지만 저는 모둠시켰죠ㅎㅎㅎ
남들과 다름을 실천한답니다ㅎㅎㅎ




일반적인 고깃집에서는 맛볼수없는 소고기 업친살??
어느쪽 부위인진 저도잘 ㅎㅎ
업친살을 보면 적당한 마블링과 적당한 고소함이 맛봐지더군요

특수부위라고 소 한마리당 많이 나오지는 않는다고 하더군요

드셔보세요
한번먹고 업친살 기억했습니다
단. 굉장히 부드럽진않습니다 음 뭐랄까 입에서 솨르륵 녹는건아니고 약간의 씹는 맛이 있는 부위라고 말씀드려야할거같네요
씹는 맛이 있다보니 고소함이 더느껴지는듯합니다



불판위에 셋팅된 키조개와
가리비들 그리고 독특한 키조개 스파게티 ㅎㅎ
첨봤습니다
이런게 있는지ㅎㅎ

조개구이는 뭐 신선하면 다맛있는거 아시죠?
조개구이는 비슷하니 패스

독특한 키조개 스파게티

키조개위에 스파게티를 같이 셋팅해 먹는 키조개스파게티


이거 물건이더만요
맛있어요
해물스파게티맛?
비쥬얼에서 한번! 맛에서 한번!

자 가리비회?
명칭을 모르겠네요



신선한 가리비에 초장인지 모를 양념장이 놓여진 가리비회 입에 넣어보니


이집 신선하네?
맛있네?

말로 표현이 안됩니다

어느덧 소주병이 쌓이고 마무리겸 해물라면을 2개 시켰는데 전 개별로 나올줄알았건만 큰 냄비에 2인 해물라면이 나오네요

사진이 없습니다
어제 사진을 저도모르게 삭제했나봐요ㅜㅜ


비쥬얼 끝나는데ㅜㅜ

냄비하나에 꽉찬 각종 해물들
여기서 포인트

라면스프대신에 직접 제조한 양념장을 이용해 라면을 끓인다고 하더군요


Gooooooood!!!


좋은사람과 좋은곳에서 한잔은
언제나 진리입니다

얼추 분위기 달아올랐을때
다른 한팀이 들어오셨는데
그분왈

"저번에 맛있어서 또 왔습니다"


술집이나 음식점의 평가는 손님들의 재방문의 결과물이 아닐까요?

대박나길 바라겠습니다

자주올테니 계속 영업해주세용


아 여기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라고 하니 참고들하세요



이상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 배전무였습니다




#마산맛집 #창원맛집 #마산촌놈 #조개구이 #소고기 #가리비회 #마산술집 #창원술집 #자산동술집 #완월동술집 #업친살 #레트로술집 #실내포차 #실외포차 #옛감성술집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 #리치기프트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