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타파

가성비 제주도 가족여행 1일차

리치기프트 2021. 5. 26. 08:21
반응형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입니다
오늘은 가구배송후기가 아닌 일상블로그랍니다

워낙 경기도 안좋고 장사가 뜸하다보니 머리 식힐겸
더 잘해보자는 겸사겸사 ㅎㅎ
가족과 함께 떠났답니다

아이들을 위한 여행이 되고 싶기에 조금이나마 더 보여주고 더 알게해줄수 있는 그런시간들이 되었으면합니다

하핫. 원래 말은 장황하나 실제 해보면 아닌거아시죠?
ㅎㅎㅎ


두아이를 데리고 떠나기에는 오전 시간대로는 왠지 힘들거같아서 오후비행기로 픽!

 


요즘 비행기값이 많이 쌉니다!!!

제주도 여행 생각있으시면 부담없이 선택하셔도 될듯



단!



렌트카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ㅋㅋㅋ
제가 알고있는거랑은 저언혀! 다른 렌트비용ㅜㅜ
예전의 생각만가지고 렌트를 할려다보니 뭐 얼마나 하겠어 2박3일인데 10만원 안나오겠지? 했는데
허허 20만원 조금 안나오더군요ㅎㅎㅎ

코로나 여파로 외국을 기피하고 제주도로 쏠리는 현상으로 렌트카가 성수기 아닌 성수기라서 그렇다더군요

어쩌겠어요 없으면 안되는데.
ㄱㄱ

3시에 가까운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와서 렌트카 수령하고 숙소로 곧장 달렸답니다

제가 선택한 숙소는
상상키즈펜션이라는

서귀포 표선면에 위치한곳인데요

 


가성비좋은 키즈펜션이라 선택한곳이죠

가성비좋은가격
키즈시설완비
넓찍한 패밀리침대

숙소에 도착해서 전경들이 펼쳐졌는데요


하루방이 먼저 반겨주고 커다란 강아지가 드러누어있더군요. 터줏대감 비슷하게ㅎ

아이들시설한번 보시고 가시죠


아이들이 놀수있는 점핑놀이터.모래사장.퀵보드.유아자동차.소형정좌.넓찍한주차공간.토끼와 햄스터 까지
아이들이 좋아했습니다


또한 저희숙소인 2층으로 올라가니 렛츠플레이라는 가정용 레트로 오락기. 선반대에 비취되어진 각종 유아동 책들까지 좋네요

음. 다만 숙소에는 사진처럼 딱히 특별한건 없어요
음 원룸에 패밀리침대가 셋팅되어진 특별할건 없는 숙소죠
근데뭐 좋은곳으로 첨부터 맘먹었다면 풀빌라로 갔겠죠?

가성비위주의 여행이라 이정도도 만족합니다

어차피 이리저리 다닐거라 숙소의 역활은 편안한 잠자리니까요^^

짐들을 풀어해치고 검색을 통한 음식점으로 ㄱㄱ

펜션사장님께서 추천한 식당이죠



표선면에 위치한 성읍 칠십리식당
핫플레이스이기도 하고해서 이곳으로 바로 향했습니다

 


예전에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집이기도 하고 이원일쉐프 및 여러유명인들이 오고간곳 또한 여러프로그램에 출연한집이라 가봐야했었지요ㅎㅎ
저희가 먹은 식사는 오겹한상이라는 건데요

흑돼지2인분+꿩감자국수2+빈대떡+옥돔한마리+볶음밥 세트랍니다


간만에 맛있었습니다
밑반찬부터 메인까지 하나하나 만족했던 식사랍니다
고기의 맛은 뭐 설명이 필요없을정도의 육질과 육즙
누린내없는 쫄깃함과 고소함

설명표현이 부족한 저이니 적당히 넘어가세요

맛있습니다

사진에 다담지를 못했습니다
몇장찍고 먹다보니 휴대폰을 얘들한테 뺏기는바람에
ㅜㅜ


식사를 하고 바로앞 민속촌에 구경을 잠시하고 야경 좋은곳 이 어디냐고 사장님께 여쭤보니

표선해수욕장


시간이 늦어 다른곳 방문하기가 어려워 오늘의 일정마무리는 야경으로 마무리했는데요

허허 이렇게 좋을수가

조명이 켜진 해수욕장의 전경은 정말 최고더군요

마산촌놈 제주도에 빠지다 ㅎㅎ



오늘의 일정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들 편안한밤되세요
내일 오후에 비온다고 하는데 우짜지요ㅜㅜ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 #제주도가족여행 #섭읍칠십리식당 #제주도민속촌 #상상키즈펜션 #표선해수욕장 #제주도야경좋은곳 #흑돼지맛집 #상상키즈펜션 #가성비좋은키즈펜션 #제주도여행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