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타파

가성비 제주도 가족여행 2일차

리치기프트 2021. 5. 27. 01:00
반응형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조금씩 비가 내리는군요
다행히 너무많은비가 아닌지라 일정에 거의 차질은 없었네요



하지만 정해진대로 움직여지는건 단하나도 없었음ㅜㅜ



애월읍에 위치한 양떼목장으로 출발할려고 하는데 갑자기 얘들이 선녀와 나무꾼 이름이 좋다고 하네요

결국 선녀와나무꾼으로 일정변경!



하핫 제가 예전에 썼던 기종들이 여럿보이는군요ㅋㅋ


너무나 좋아하는군요
어렸을때 있던 그런분위기풍의 가게들. 옛감성 자극하는 그런 테마더군요
물론 저는 처음이 아니겠쥬?
얘들을 위한 여행이다보니 맞춰가는거 아니겠습니까

굉장히 넓은 테마파크. 다양한볼거리가 있어 지루하지않고 다녀왔네요

다음번으로 가게된곳은 선녀와나무꾼에 가는길목에 있는 공룡사파리가 아들눈에 띄는바람에 이쪽으로 결정 ㅎㅎ

기대도 안하고 갔었죠
우찌나 공룡을 좋아라하는지원ㅎ

"공룡사파리"

 

 

 

남다른퀄리티의 공룡



들어가서 사진 몇장찍고 처음으로 반긴게 토끼와 돼지 그리고 안파카가 저희를  무쟈게 반겼습니다
왜냐구요?
먹이주기 체험으로인해 먹이를 들고갔거든요ㅎㅎ

아따 잘먹습니다
무서워서 떠는 아들딸ㅎㅎ
그걸보고 나도모르게 웃고있는 나


역시 아빠는 어쩔수 없나봅니다ㅎㅎ


이제 메인이군요
모형 공룡들이 군데군데 있지만 뭐별거있겠어?
하지만 이건 착각이네요

대형공룡 모형들이 하나하나 근접센서가 있는지 가까이 가면 움직임과 함께 울음소리까지 나오는거에 한번 더 별거아니라는 착각이 사라집니다


벌써 점심시간이네요
시간 잘갑니다


펜션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식당으로향했습니다

"지은이네 밥상"




오호 이런곳이 있다니 정말 만족합니다
혹 부족할까봐 추가로 시킨 미역국 안시킬껄ㅜㅜ

비빔밥을 시켰죠
새싹비빔밥인데 이걸하나시켜도 갈비찜과 청국장이 나오네요?
이게 8000원 퀄리티라구요?
믿을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맛? 이거 맛있습니다

밑반찬부터 메인음식까지 하나같이 맛있더군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사장님 너무 잘먹고갑니다
이제 비가 조금씩 더내리는군요


서둘러 움직인곳은

"제주레일바이크"



예전에 김해에서 겪었던 힘들었던 느낌이 뇌리를 스칩니다
아! 오늘 비도오는데 땀범벅하겠네ㅜㅜ

하지만 우얍니까
여기가자는데ㅜㅜ


도착해서 딱 들어갔습니다




아싸! 여긴 김해와다르게 반자동입니다

계속 폐달을 밟을필요가 없습니다
하하하 기분좋게 경치구경 할수있습니다 ㅎㅎ

약 35분정도 관람이 되는데 비와 무관하게 바이크 덮개가 되어있어 우천시에도 문제없이 관람이 가능합니다
바이크 관람이 끝나면 출구쪽에는 동물들도 구경할수가 있어 이 또한 구경포인트입니다

오늘의 마지막일정은

"천지연폭포"


분위기부터 산내음이 기가막힙니다

 


주차장에 차를 대고 약 5-10분정도 올라가면 천지연폭포가 보이는데 절경이랍니다
비가와도 많은 관광객들이 사진들이 조금이나마 예쁘게 멋스럽게 찍기위해 자리잡는 모습이 분주하더군요

가보고 싶은곳은 참많은데ㅜㅜ

신기한음식이 있네요?
#문어빵


전 이거 첨들어봅니다ㅎㅎ
걸려있는 문구를보니 보리가루랑 문어를 갈아서 만든 반죽에 치즈를 넣어 늘어남이 끝내준다고 합니다

얘들을 이길수없지요

가져다바치고 저는 보상으로 다리부분 빵 쪼금 하사받았습니다ㅠㅠ



전 운전기사입니다!!



이정도 일정을 소화하고나니 저녁입니다

뭐먹으로 가지?

또한번 펜셔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음식점중의 하나를 찾았습니다

이름하여  "만덕이네"




여긴 유명한곳이였네요
한식대첩4에서 1등한 집이네요?
군데군데 그런 포스팅 및 현수막들이 걸려있습니다
어? 허영만의 백반기행도 나온집이네요

제가 시킨메뉴는
이름깁니다!

#전복문어흑돼지두루치기정식



간만에 긴이름이군요

밑반찬들 셋팅되고 메인음식 오호 맛있어보입니다
또한 맛도 좋습니다ㅎㅎ
두루치기에 해물들이 들어가있어 조금더 건강한맛과 몸에좋은 전복과 새우 문어들이 있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덕분에 잘먹고갑니다


오늘의 일정은 여기까지입니다

얼릉들어가서 씻고 일찍 잠을청해봅니다
내일은 복귀의날이니ㅎㅎ



오늘하루 고생들하셨습니다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 #제주도가족여행 #가성비제주도가족여행 #상상키즈펜션 #제주레일바이크 #한식대첩 #백반기행 #한식대첩제주대표 #지은이네밥상 #만덕이네 #천지연폭포 #문어빵 #전복문어흙돼지두루치기정식 #비빔밥 #선녀와나무꾼 #공룡사파리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