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타파

마산맛집 : 부담없는 가격으로 홍게를 마음껏 드시고 싶다면 교방동맛집인 대게1번가

리치기프트 2022. 12. 22. 10:01
반응형
마산교방동맛집 : 대게1번가 대게무한리필

 

 

안녕하세요. 미스터B랍니다~

 

어머니 생신도 있고

아이들이 게를 좋아하기도 하고

겸사겸사 오늘은 대게무한리필집으로 ㄱ ㄱ

 

 

외관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건물 모퉁이부분에 있어 쉽게 눈에 띄죠

 

큰수조에 바글바글한 대게 보이시나요?

오늘은 이 대게를 먹어봅시다.

사실 대게는 아니고 홍게죠~~~

 

옛날과 다르게 요즘의 홍게는

수율이 굉장이 뛰어나죠~~

 

 

일단 성인 26000원

초등학생은 16000원

미취학아동 5000원

이렇게 금액이 되어있고(무한리필시)

따로 Kg로 드시고 싶으시면 kg로 주문도 가능합니다.

 

근데 제 생각으론 무한리필이 더 낫지 않을까????

라는 의심이 다시들죠.ㅎㅎ

왜???

많이 먹을꺼니깐.ㅎㅎ

 

 

기본찬과 아이들.ㅎ

기본찬은 의미없습니다..

전 게만 먹을거니까요.ㅋㅋ

 

요즘은 어딜가도 휴대폰없이는

아이들과 어딜가기가 힘든지경이죠.

 

저희 딸은 아예 테블릿을 들고다닙니다.ㅋ

 

 

기다리고 기다리던 홍게가 나왔습니다.

 

역시나 수율이 짱짱합니다.

맛도 생각했던 맛이쥬~~

 

몇 접시를 리필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ㅋㅋ

많이 먹기도 했고

이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술이 빠질수가없죠~

술도 술술술~~~

 

홍게먹는방법

 

홍게먹는방법2

 

하핫~!

여기에 나오시는분은 사장님!!!

저희가 다리를 가위로 자르고

관절자르고

먹는모습이 안타까웠나봅니다.

 

갑자기 등장하셔서 알려주십니다~~~

오.......

 

역시 전문가는 다릅니다.ㅋㅋㅋ

 

 

항상 마지막은 밥입니다.

게랑 먹는 밥은 항상 게내장비빔밥이 국룰!

거기다 홍게라면~!

 

 

 

날씨가 쌀쌀해 국물이 떙겨옵니다.

 

근데.비빔밥 사진이 지워졌네요..ㅠㅠ

비빔밥 찍어놓은게 맛깔스러웠는데

 

 

여튼 정말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아....대게1번가는 따로 까페가 있다고 하네요

728x90

 

게가 소진되면 장사도 그날 스톱한다고 하시니

미리 매장에 전화해서 알아보신후 가보시거나

까페에 들어가셔서 정보를 받아보시는걸 추천~!

 

 

만간에 다시금 방문하겠습니다.

 

 

 

홈스타일링가구 까사팩토리 : 네이버 블로그

까사팩토리 마산점 입니다. 오늘도 편안한 하루 되시고 이웃님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용 ^ ^ 문의 : O I O-8 5 5 3-3 3 3 3

blog.naver.com

 

미스터.B의 정보공장 : 네이버 블로그

판촉물전문회사 리치기프트입니다. 답례품.개업품.돌잔치.선물세트.판촉물.개업선물등 판촉물 전문 회사입니다. http://richgift.kr https://richgift.tistory.com/ Https://www.instagram.com/bizjnt_company

blog.naver.com

 

#대게1번가 #마산맛집 #창원맛집 #교방동맛집 #대게맛집 #대게무한리필 #홍게 #마산교방동맛집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