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타파

마산 가성비 넘치는 숨은술집 자산동 골목대장

리치기프트 2023. 1. 24. 10:20
반응형
마산자산동맛집 - 골목대장

 

안녕하세요. 미스터B입니다.

마산자산동에 숨은 맛집을 찾았습니다.

 

위치상 숨은 맛집일수 밖에는 없었지만.ㅠㅠ

메인도로에서 약간 벗어나있죠

 

 

자산삼거리에서 약간 비스듬하게 오르막길을

올라가야만 나온답니다.

 

외관을 한번봐보죠

 

야외테라스가 있고 모듬안주라고 적혀있습니다.

 

내부 깔끔하죠?

깔끔한 인테리어에 테이블들이 놓여져있고

정리가 잘되어져있다???

라는 느낌을 받는 가게랍니다.

 

자 메뉴판!!

두둥

 

 

메뉴에서 보이듯이 단품메뉴중에선 모듬안주로는 불가합니다.

블랙보드에 적힌것중에서만 3가지모듬이 가능하답니다.

 

 

오늘 저희가 시킨 모듬안주는

계란말이 + 고갈비 + 김치어묵탕이랍니다.

사실 과메기를 보고 주문할려니 사람은 2명인데

한주하나 더 시키기가 부담스럽더군요

 

그래서 부탁했습니다.

만원치만 쫌 달라고.ㅎㅎㅎㅎㅎ

 

결국 못이기시는척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사장님(__)

 

 

여기까지가 밑반찬들.....

밑반찬도 맛있습니다.

사장님 음식솜씨가 있으셔~

 

 

요게 요게 계란말이랍니다.

계란말이 잘하시네요..거기다 예쁘기까지 셋팅을..ㄷㄷ

 

 

구성은 간단합니다만 계란말이가 사실 만드는 손이

많이가쥬....

인정!

 

 

 

두번째로 나온 안주는 고갈비!!!!

역시 진리죠 진리

이집의 고갈비는 기본 간을 하지 않고 내어주는군요

사실 간이 되어 있는것보다

안되어있는게 더 담백하죠.

입맛에 맛게 장에 찍어먹는게 정답!

 

 

잘 구워진거 보이시나요?

크.....또 술떙기네요.ㅋ

 

 

이게 김치어묵탕입니다.

어묵을 무지막지하게 담아주셨습니다.

 

국물이 거의 안보일정도로 어묵의 양을..ㄷㄷㄷㄷ

 

저희가 시킨 모듬안주 맞나요?

분명 적혀있기엔 (양작게 3가지).......

 

이게 작지는 않군요.ㅋ

 

 

사장님께서 만원치 주신 과메기~

양만 조절했을뿐 맛이 아주그냥.

비린내가 전혀 안나네요.

구룡포 과메기라고 말씀해주시던데

저같이 과메기를 잘 먹지못하는사람도

이집 과메기는 잘 먹었습니다.

굿!!!!!

 

 

과메기는 요롷게 싸먹어야 맛있죠.

(사실 방금배웠습니다.)

과메기 잘 못먹기에...알려주시는군요

 

오늘 덕분에 잘 먹고 들어갑니다..

 

숨은맛집이라 몰래몰래 가야하는건데.

사람 너무 많이 오면 씨그르븐데.ㅎㅎㅎ

 

대박나십시요 사장님!!

 

728x90

 

 

 

미스터.B의 정보공장 : 네이버 블로그

판촉물전문회사 리치기프트입니다.

blog.naver.com

 

일탈을 꿈꾸다 : 네이버 블로그

북마산가구거리 가구맛집 까사팩토리입니다. 트렌디한 가구와 신혼.혼수.입주.이사.원목가구 주문제작가능합니다.판촉물전문회사 리치기프트http://richgift.kr

blog.naver.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