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산맛집 : 가족외식하기 좋은 고기집을 찾는다면 동성동 돈대장

리치기프트 2023. 2. 8. 11:42
반응형
마산맛집 : 가족외식하기 좋은 고기집을 찾는다면 동성동 돈대장

안녕하세요. 미스터B랍니다.

어제에 이어 비가 주르륵 내리네요

겨울같지 않게 날씨가 왜이리 변덕스러운지.ㅠㅠ

종종 먹으로 가는 고기집이 있죠

고기질도 좋고, 친절합니다.후훗

어디냐구요?

마산이라면 다들 아실건물

M호텔

요기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돈대장이라는 고기집이랍니다.

해안도로라고 불리기도 하는 곳이죠

동성동이라고 하면 거기가 어디지??

라고들 하시는데

어시장쪽 해안도로변이죵

외관을 둘러보죠.

눈에 뛰게 되어있답니다.

간판밑에 별이 찍혀있는게 그 외

군대에 계급이 생각나는..............

여튼뭐 눈에 뛰는 간판 크....좋네요

이 문구는 인정!

고기집은 고기가 맛있어야 한다!

정답이죠.

어느 가게에 가보니 이런문구도 있던데

"숙성이고 나발이고 좋은고기가 맛있다!"

ㅎㅎㅎㅎㅎ

이거보고 한참을 웃었던 기억이 있는데.

요기도 비슷하답니다.

여긴 야외테라스도 있습니다.

(흡연자들 기억하세요.ㅎ)

매장이 꽤나 커 테이블이 많죠.

단체석도 가능하게끔 되어있고

회식하기에 좋은 벽을이용한 룸아닌 룸으로 되어있는

개별 공간도 있답니다.

여긴 종종와서 보면 가족단위가 꽤나 많더라구요

이유가 뭘까?했는데

이유는 메뉴판과 사장님에 있답니다..

(나중에 알려드리죠)

여느 식육식당처럼

오픈된 공간에서 고기를 바로 썰어서 손님께 내어주니

아무래도 믿음이 더 가는거 아니겠어요?

사진을 확대해서 찍다보니 잘생긴 사장님 얼굴이 안나오네.ㅡㅡ;

훈남에다 친절한 사장님이죵.

벽공간에 군데군데 이런 포인트들이 있는데

감성문구하나하나가 운치??

그런 느낌이 들어 좋더라구요

'보자보자 나는 돼지고기 어디까지 먹어봤지?'

일단 사진상 나와있는 부위는 다먹어봤네요

특수부위까지 나와있으면 더 좋으련만

아쉽지만 패~스

메뉴판이랍니다.

아..........사진을 잘못찍었다.ㅠㅠ

메뉴판 제일 하단부가 나와야하는데..

그게 포인튼데.ㅠㅠ

글로 대신하겠습니다.

"후식으로 살얼음 파인애플 서비스 드립니다"

사실 이게 제일 큰데.ㅠㅠ

저희집 아이들과 같이와도 파인애플먹을려고

여기가자고 하거든요.ㅠㅠ

가족단위가 많은이유가 여기에 있죠.ㅎㅎㅎㅎ

여튼 저희가 오늘 주문한건

흑돼지삼겹살 + 돼지왕갈비 +된장찌개

(술은 당연한겁니다 묻지마세요)

기본상차림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생각보다 커서 상차림이 부족하게

보일수도 있지만 사실 음식들이 나오게되면

자리는 항상부족하죠

왜??

술병이 쌓이자나요.ㅎ

밑반찬들 보시면 잘 드시지 않는 메뉴는 없고

딱 먹을만한 반찬들로만 알차게 구성되어있죠

이집은 진짜 파김치가!!!!!굿입니다.

아삭아삭하고 맛있죠.

드셔보면 알껄요.ㅎ

가족단위가 왔을때 최애식은 옥수수콘이 아닐까요?

입맛돋게 만들어주죵.ㅎ

고기가 도착하기도 전에

밑반찬으로 벌써 1병하고 들어갑니다.ㅋ

드디어 나왔네요

흑돼지 삼겹살!

고기 뗏갈 보세요

맛이 없을수가 없는 그런 퀄리티랍니다.

두툼하게 썰어나온 고기

거기다 고기질까지 좋으니 먹기에도 좋겠구만요

크....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싶네요.ㅋ

맛있는건 자주 먹으로 가야하죠

 

고기는 삼겹으로 시작해서

갈비로 끝내야하는거 아니겠습니까

다먹고 불판교체후 갈비로 가봅니다

갈비용 불판으로 교체~

갈비도 맛나보이죠?

돈대장 왕갈비는

너무달지도 않고 적당한 달짝한맛이라

호불호가 없는 딱 적당한맛!!

만족만족!!!

또먹고 싶네..진짜.ㅡㅡ;

오늘은 비도 오고

가족들과 같이 또 가볼까나

와이프랑 같이 한잔하러 가야겠네요.ㅋ

그리고 나온 마지막 된장찌개

사실 된장은 쪼금 아쉽네요

뭔가 조금은 밍밍한?

뭔가 한참을 더 끓여야되겠다는 그런 느낌?

된장이 적게 들어간건가 하는 그런거????

728x90

그렇다고 안먹을수 없죠

맛있게 만들면 되니까.ㅋ

제조합니다.

기존 고기찍어 먹는 젓갈 반숫갈

구워놓은 왕갈비대

그리고 생마늘 가위로 쪼매 짤라넣고

그리고 시식이죠.ㅎ

아...이제 맛있네요.ㅎㅎㅎㅎㅎ

 

된장이 내입에 안맞다고 포기하지맙시다!

내입에 맞게 만들몬 됩니다!

한국인들 할수있자나요.ㅋㅋㅋㅋ

이게 가족단위 많이 찾는 이유랍니다.ㅋ

살얼음 파인애플!!!!

진짜 맛있어요.ㅋㅋㅋ

파인애플 슬러시?

딱 그런느낌이죠.

저희 아이들은 이거 좋아서난리랍니다

.ㅎㅎㅎ

오늘 덕분에 자~알 먹고 갑니다.

대박나시고 장사 화이팅입니다!!!!

이상 미스터B였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