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타파

쉬는날은 요리하는 남자 컨셉의 착한아빠 코스프레

리치기프트 2023. 2. 1. 02: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스터 B입니다.

제목만 보면 요리사 느낌이

나는군요.ㅋ

사실 요리사 아니죠.ㅋ

 

전 그냥 평범한 일을 하는 평범한

가장이랍니다.

 

간만에 휴무일이고 쉬는 날은

웬만하면 가정에 도움을 주려고

노력을 하는 사람 중의 한 명이죠.

 

(착하죠?? 말뿐입니다.ㅡㅡ;)

 

오늘은

일어나서 공주님 학교에 데려다주고

집에서 잠시 쉬다

미용실 가서 간만의 펌과 커트를 해서

조금 단정히??? 머리 정리를 하고

집에 오는 길에 장을 봐왔죠

 

오늘은 제가 아이들을 위해 요리를 할 거라서요.ㅋ

 

 

이런저런 장을 보고 음식 준비를 위한 재료 세팅

뭔지 아시겠죠?

 

평소에도 한 번씩은 찌개, 같은 걸 한 번씩 해주곤 하죠

와이프도 일을 하기에 이런 날 한 번씩 도와주면

사랑받는 남자 될 수 있습니다!!!!

 

다들 힘내십시오.ㅋ

전 진짜 간혹 합니다.

 

이런 걸로도 칭찬 한 번은 들을 수 있습니다.

 

 

오늘 만들 찌개는 바로

사골 부대찌개

전 요리를 잘하진 못하죠.

그냥 레시피나 인터넷을 보고 따라 하는 정도?

그 정도 할 수 있잖아요??

다들 하시죠???

 

참고로 부대찌개 완제품으로 나온 건

생각보다 비쌉니다.

 

차라리 이런 식으로 하나하나씩 따로

구매를 하면 훨씬 저렴하게 준비할 수가 있죠

 

 

요즘은 친절하게 조리방법을 적어놓습니다.

따라만 하면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가 있는 거죠.

 

그냥 양념 한봉 넣고

물 500ml 부어주고

내가 원하는 햄, 소시지

갖은 재료들 넣고 끓여주면 됩니다.

 

아. 맛없으면 어떡하냐고요?

 

우리들의 친구 치킨스톡이 있습니다!!!!

 

이걸로 해결 다 됩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시도해 보세요

사랑받는 남자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전 아닙니다.ㅋㅋㅋㅋ

 

 

밥솥에 아이들 건강을 챙길만한

쌀과 귀리 잡곡을 넣고 밥을 지어주고

찌개를 만들었다죠..

 

 

짜잔!!!!

생각보다 쉽습니다.

물론 이렇게 만드는 건 쉽고,

사랑받아 마땅하지만,

제가 사랑받지 못하는 건

하하하!!!!

싱크대 정리가 안됩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은 특별히 정리 좀 해줘야죠.

 

 

부대찌개 넣고 남은 햄, 소시지들은

기름에 튀겨주고

계란프라이 하나씩

그리고 냉장고에 있는

오징어볶음 젓갈과 부대찌개

 

이렇게 한 끼 해결을 해줬네요.

 

뿌듯합니다.

 

이런 게 아빠 아닙니까!!!!!

 

한 번씩 착한 아빠 코스프레 나쁘지 않네요

 

 

아들, 딸은 공부하면서 와이프는 알려주고

보기 좋네요

매일매일 웃음 넘치는 날들만 가득했으면 합니다.

 

오늘은 할 일을 끝내고 조용히 집에서 한잔하면서

1월의 마지막을 보내보네요

 

 

다들 즐거운 밤, 기분 좋은 밤 보내세요

 

이상 미스터 B였습니다.

 


728x90

 

미스터.B의 정보공장 : 네이버 블로그

일상공유와 맛집소개.리뷰를 하는 미스터B의 판촉물전문회사 리치기프트입니다.

blog.naver.com

 

일탈을 꿈꾸다 : 네이버 블로그

북마산가구거리 가구맛집 까사팩토리입니다. 트렌디한 가구와 신혼.혼수.입주.이사.원목가구 주문제작가능합니다.판촉물전문회사 리치기프트http://richgift.kr

blog.naver.com

 

홈스타일링가구 까사팩토리 : 네이버 블로그

까사팩토리 마산점 입니다. 오늘도 편안한 하루 되시고 이웃님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용 ^ ^ 문의 : O I O-8 5 5 3-3 3 3 3

blog.naver.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