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타파

배달의민족, 요기요 : 배달음식 주문 전 꼭 할인 쿠폰 확인하세요(feat : 네네치킨 순살반반반)

리치기프트 2023. 4. 16. 08:53
반응형
배달의민족, 요기요 : 배달음식 주문 전 꼭 할인 쿠폰 확인하세요(feat : 네네치킨 순살반반반)

 

안녕하세요. 미스터. B의 리치기프트입니다.

 

간만의 가족일상이군요.

매일같이 외식에, 술자리에 하하하

오늘은 저희 집 아이들을 위한 배달음식이랍니다.

 

낮에 열심히 일을 하고 있는데 와이프한테

전화가 오네요.

그러고는 대뜸 아들을 바꿔주더군요

 

"아빠! 오늘 치킨 시켜줘. 치킨 먹으면

공부 열심히 할 수 있어!"

 

반 협박이죠? 이정도면.ㅠㅠ

"그래. 오늘 치킨 시켜 먹자~!"

근데 저희 집 아들은 어린이집 다니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공부???로 저랑 대화할 나이가 아닌데.ㅠㅠ

시켜 먹어봅시다~!

 

 

하나의 배달음식을 시키더라도 현명하게 시키자고요

어차피 배달음식을 주문해야 한다면

할인을 받아서 주문하는 게 낫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배달의민족, 요기요 라는 배달 앱을

사용하실 때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물론 다들 알고는 계실 거지만. ᄒᄒᄒᄒ

 

 

배달의민족의 배달음식을 주문하시기 전에

꼭 오늘의 할인, 할인쿠폰을 꼭 클릭하셔서

주문하실 음식이 할인이 들어가는지

혹은, 배달 쿠폰이 적용된 음식으로 주문하실 건지를

확인하셔서 주문하셔야 합니다.

같은 음식이 비쌀 이유는 없잖아요

 

 

위의 할인 쿠폰 및 오늘의 할인을 클릭하면

매일 다른 업체, 다른 브랜드의 음식이

할인쿠폰이 적용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그럼 각자의 취향에 맞게 배달업체와

배달음식을 선택해 주문하시는 게 어떨까요?

이런 할인을 통해 저는 6,100원의 할인쿠폰을

사용해서 음식을 주문했답니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라는 배달 앱 주문 시

조금 더 현명하게 할인받아 배달음식을

주문하세요. ^^

그래도 여전히 비싸군요.ㅠㅠ

옵션 변경에 배달비가 있으니, 요즘 경기엔

배달 주문도 한 번쯤은 고민하게 되는 시기군요

.

.

.

.

.

.

.

.

.

.

.

.

.

그렇게 주문하여 도착한 배달음식

저희가 주문한 건 네네치킨의 순살반반반

 

 

사실 저는 순살보다는 뼈 있는 게 좋은데.

저의 선택권은 없는 거죠.. 다들 그러실 거라고

혼자만의 위안을 가져봅니다.ㅠㅠ

 

나이를 조금씩 먹어가면 입맛들이 바뀐다던데

저는 양념에서 후라이드 입맛으로

와이프는 후라이드에서 양념 입맛으로

아이들은 치즈스노잉? 뿌링클을 좋아하더군요

 

다양한 입맛을 가진 저의 가족인지라

뼈는 포기하고 순살반반반으로 픽 했다는 거죠

 

그렇다고 치킨 세 마리를 따로 시킬 순 없으니까요.

ㅎㅎㅎㅎㅎㅎ

 

 

간만의 네네치킨을 배달 주문했는데

오... 나름 괜찮습니다. 사실 저의 입맛은

옛날 통닭!! 뭔지 아시죠? 그 외. 옛날

어렸을 때 시장통 같은 곳에 큰 가마솥에서

할머님들께서 한 마리 통째로 튀겨주시는

그런 옛날 통닭! 이게 좋은데.ㅎㅎㅎ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저의 선택권은 없습니다!

 

 

그래도 막상 주문해서 먹어보니

맛은 있습니다. 하하 하하 하하

뭔 입맛을 따집니까. 아이들과 가족과 함께

먹는 음식이 제일 맛있습니다.ㅎ

 

 

치킨은 언제나 술이 진리죠!!!

와이프와 함께 맥주와 소주 한잔하면서

하루의 마무리를 향해 달려갑니다~

 

노 여사! 오늘 하루도 고생했다.

 

 

아들 앞에 흘린다고 앞접시 대용으로 포장지 깔고

먹는 아들 모습이 너무 흐뭇하군요

 

세상의 모든 아빠, 부모님들

힘내십시다!!!!!!!!!!!!

아이들이 웃는 모습, 좋아하는 모습 하나로

세상 살아가는 거 아니겠습니까?

 

 

저희 집 아들, 따님께선 만족히 치킨을 먹고

실내용 해먹에 누워 휴대폰을 시청하시는군요

 

자. 이제 남은 건 정리죠.ㅠㅠ

잠깐의 노동을 하고 쉬어야겠습니다.ㅎ

 

항상 행복하세요

이상 미스터. B의 리치기프트였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