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타파

창원 봉곡동 맛집 : 회식 하기 좋은 가성비 넘치는 참치집, 참치어때 (feat : 저렴한 참치 술집)

리치기프트 2023. 4. 29. 08:27
반응형
창원 봉곡동 맛집 : 회식하기 좋은 가성비 넘치는 참치집, 참치어때 (feat : 저렴한 참치 술집)

 

안녕하세요. 미스터 . B의 리치기프트입니다.

 

오래간만에 창원 의창구 봉곡동에 출동을 했답니다.

오늘은 저의 대학교 친구 녀석의 생일이라 창원으로 왔죠

사실 뭐 저는 마산 토박이다 보니 창원으로 가는 것보다

마산에서 한잔하는 걸 더 좋아하죠.ㅎㅎㅎㅎㅎ

오늘은 친구가 창원이라 친구에게 맞춰 창원으로 왔답니다.

 

간단한 식사와 함께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고

술집으로 향했답니다.. 오늘 눈에 띄어서 가게 된

곳은 부담 없이 즐기자. 참치어때?

라는 곳이랍니다.

 

참치어때 봉곡동본점

경남 창원시 의창구 원이대로 261번길 6-25 101호(봉곡동 35-8)
0507.1482.1061
OPEN : 16:00
CLOSE : 23: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건물 앞 주차공간 있습니다.

 

참치집이라 하면, 일단 떠오르는 게 비싼 곳이라는

생각들을 하시지 않으신가요??

물론 저 역시도 많은 음식점들을 다니지만

경기 침체나, 지갑 사정에 따라 한 번은 생각하게 되는

곳이 참치, 일식집이기도 하죠.ㅎㅎㅎㅎㅎ

 

요즘은 가성비 좋은 참치집, 접시당 가격을 계산하는

저렴한 참치집이 더러 보이더군요.

창원 봉곡동의 '참치어때' 라는 술집도 접시당 계산을

하는 저렴한 술집이더군요... 좋네요.. 오늘.. ㅋ

 

 

가격 너무 괜찮지 않나요???? 더군다나

1인당 코스 금액이 아니다 보니, 맛있는 참치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더군요.

잘~~~ 생각해 보시면 코스 참치집을 가서

정말 배부르게 먹고 오시는 분은 거의 없지 않으신가요?

코스별로 먹으면서 리필되어 나오는 참치 몇 점을

더 먹는 것일 뿐이라고 저 혼자만의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렇다 보니 가성비 있는 참치집이 더 눈에 들어오는 게

아닐까?라는 생각을 한답니다.

A, B, C 세트, 연어사시미, 참치&연어 세트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서론이 깁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가 봅시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듯한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원목으로 포인트 장식을 해놓고 LED 간접조명까지

연출해 놓으니, 분위기 정말 좋네요..

딱.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의 술집이군요.

일식집의 느낌과, 고급 레스토랑 같은 느낌?

이 분위기 좋아~좋아~~~!!!!

 

 

단체 모임과, 가족 외식을 배려한 듯한 테이블 세팅에

중앙 홀의 테이블들은 언제든 붙였다 떼어낼 수 있게

테이블이 놓여있더군요.

거기다 제가 작성한 맛집 포스팅을 한 번이라도 보신 분은

아실 만한 가족 외식을 위한 벤치까지.ㅎㅎㅎㅎㅎ

전 벽 쪽 붙박이 벤치 의자가 없으면 가족 외식장소로

1순위가 되지 않습니다.ㅎㅎㅎ 무조건 후순위입니다.

여긴 벽 쪽 붙박이 벤치가 있군요... 1순위입니다.ㅋ

 

 

일식 음식점, 참치집, 일식집에 맞는 분위기의

포인트 벽 인테리어군요.

각종 사케 종류와 다양한 술로 장식이 되어있습니다.

예쁘네요..... 저희 집도 한쪽 벽을 이리 만들면.......

아마도....... 쫓겨나겠지요. ᅳᅳ;;;

.

.

.

.

.

.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참치 A코스 대"자입니다.

눈다랑어 속살, 눈다랑어 뱃살,

황새치 속살, 황새치 뱃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 맛있게 먹어봅시다!!

 

 

기본 테이블에 맛김과 잔, 그리고 앞접시가

놓여있습니다.....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잠시 후 밑반찬과 각종 코스 음식처럼 세팅이 됩니다.

뭐야? 오코노미야키도 나오네요???

일식집이나, 참치집 가면 처음 속을 달래줄

전복죽이 나오죠? 여기도 마찬가집니다.

전복죽과, 미소국까지 기본으로 제공되는군요

비싼 집 갈 필요가 없네요????????

 

 

첫 이미지부터 좋더니, 끝까지 좋아지려고 하는군요

ㅎㅎㅎㅎㅎㅎ

딱 보아하니, 오늘 여기서 또 삐약이 되겠네요.ㅋ

자.... 전복죽으로 슬쩍 몸속을 달래주고.

스타트해봅시다.

곧이어서 나온 저희의 메인 음식

코스 A 참치 먹어봅시다. 눈다랑어, 황새치 ㄱㄱ

 

 

ㅋ ㅑ. 정말 깔끔하게 세팅되어 나오는군요

정갈하게 부위별로 참치 부위를 놓아주시고

눈으로도 맛있게 먹으라고 예쁘게 데코까지 해서

나오는 참치 A코스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겠죠???

 

이제부터 군침 흘리지 마십시오. ᄒᄒᄒ

확대사진 나갑니다.

.

.

.

.

.

.

 

 

정말 신선하네요... 침치 고유의 담백함과

고소함에, 부위별로 다른 맛까지...

정말 만족입니다.. 이 정도 음식 퀄리티면.

비싼 일식집, 참치집 이젠 안 가도 될 거 같군요..

 

저희 부모님 모시고 가족 외식해도 될 정도네요

종종 와야겠습니다...

 

 

거의 다 먹어 갈 때쯤...... 나온 튀김입니다.

사실 이거 새우튀김인 줄 알았네요.

근데 길게 힘줄??? 같은 게 느껴져서 자세히 보니

'게 다리 튀김입니다'

 

 

적당히 바싹하게 튀겨져 씹는 식감도 좋고

맛있더군요...

역시 신발을 튀겨 먹어도 맛있다는 말이 맞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거 메뉴에 없었는데? 감사하게도 사장님께서

챙겨주시는군요..... 감사합니다 자주 올게요.(__)

 

 

후식으로 나온 냉모밀입니다.

제가 계산을 안 해서 잘은 모르겠는데..

주문한 거겠죠???? 아님 서비스인가?????

포스팅하는 지금까지도 의문입니다..

서비스인지, 주문한 건지.;;;

여하튼 뭐 제가 계산 안 했으니, 패스~

서비스였다면 대박인데... 이 집!!!!

 

 

성인 4명이서 "참치 A 코스 대"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양이군요... 거기다 서비스까지.

 

너무나도 잘 먹고 갑니다.

맛있는 음식은 항상 술입니다!!!!!!!

.

.

.

.

.

.

.

.

.

.

.

.

.

.

 

 

결국 저희 테이블은 남긴 음식 없이 이렇게 되어버렸죠

너무나도 잘 먹고 들어갑니다.

 

창원 의창구 봉곡동에 드시러 가실 생각 있으시면

"참치어때" 라는 일식 참치집 한번 가보세요.

단체 회식, 가족 외식, 각종 모임에 딱이더군요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상 미스터. B의 리치기프트였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