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타파

[마산 가족외식하기 좋은고기집]마산역 화돈화우

리치기프트 2021. 3. 7. 10:09
반응형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입니다
오늘은 가구배송후기가 아닌 일상후기네요

어제 와이프의 등살에 외식을 하러갔답니다
근데 그제 저도 한잔 씨게하느라 쉬고 싶었는데ㅜㅜ

우야겠습니까 까라면 까야죠

가기로한거 기분좋게 Go~~

이왕 외식이라 검색을 했겠죠?


마산역쪽에 화돈화우


여기를 픽했습니다
후기도 좋고 제일 맘에들었던건 얘기를 키우는 아빠입장이라 얘들을 위한시설이 있는지가 제일 중요했죠

여긴 다르더군요


놀이방시설도 잘되어있어서 굿
음식을 먹으면서 놀이방을 힐끗거리지 않아도 볼수있는 대화면 CCTV
이거이거 물건이더만요


항상 외식을 하러가면 얘들이 잘있는지가 걱정이였는데 그런 걱정을 딱 잡아주니

너무 좋았답니다

음식점이면 음식에 대한 글을 적어야하는데ㅋㅋ
너무인상깊다보니
얘들한테만 치중이더군요


고기?
전 한돈 모듬을 시켰죠
마나님이 삽겹살을 먹고싶어서 시켰드만 친절한 직원분이 이렇게 시키시면 손해라고 모듬을 권해주셨답니다

이유는 한돈 삼겹살은 100g 가격인데 반해 모듬은 그람수가 더많았지용


여튼 모듬ㄱㄱ

여기서 한번더 좋앟지요!
뭐냐?

구워주더군요ㅋㅋㅋ
하. 남이 구워주는 고기는 진리죠ㅎㅎ

친절한 직원분의 설명과 고기 주워주실때 일상적인 대화를 하다보니 어느새 고기는 다굽혀있고 마지막으로 불맛까지 입혀주는데 왠만한 고기집비교가 안될정도입니다


아! 다른집 비하아니예요
아주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ㅎㅎ

단!

또갈꺼냐?
네! 갑니다. 또갈겁니다ㅎㅎ

갑자기 직원분의 말이 생각나네요
"저희집 한우는 드시지마세요"
왜요?
"고기가 좋다보니 대충 구워먹어도 다른집 고기보다 맛있어요"

허허 ㅎㅎ

담에는 그 한우 먹으로 갈랍니다ㅋㅋㅋㅋ


밑반찬이 보통 그가게의 음식맛을 가르키는데 밑반찬도 깔끔 맛도좋고 더욱이 와사비를 주더군요



삼겹살은 와사비입니다


안드셔보신분들은 이렇게 드셔보세요^^



오늘은 일요일이네요
즐거운 주말보내시고 오늘하루도 좋은날 되세요


이상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 배전무였습니다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 #북마산가구거리 #화돈화우 #리치기프트 #마산외식하기좋은곳 #마산삼겹살맛집 #마산한우맛집 #한돈 #한우 #외식하기좋은곳 #가족외식 #고기맛집 #놀이방있는고기집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