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타파

[보쌈1번지] 마산맛집 - 보쌈이 먹고싶은날이라면 보쌈1번지 어때요

리치기프트 2021. 3. 12. 09:28
반응형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입니다
오늘은 배송후기가 아닌 일상블로그입니다

술을 워낙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이런 저런곳들 다니면서 매일같이 한잔씩한데 막상 사진들이 없어 추억을 떠올리기가 힘들더군요

그래서 결정했죵

어딜가나 사진으로 남기자!
본인 사진은 매우 싫어하기에 주위 및 음식사진을 찍기로ㅎㅎ


어젠 갑자기 보쌈이 확 땡기더군요

어디 맛있는곳 있는지 인터넷 검색을ㅎㅎ


그러다가 눈에 띈 사진

마치 삼합처럼 사진이 올라와 있더군요

줌인을해서보니 보쌈과 낙지볶음 그리고 콩나물
제가 옛사람인가봅니다ㅜㅜ

보쌈만 나오는 집들과는 다르게 낙지볶음이 같이 나오는걸보고 이건 신세계다!


(물론 더 맛있는게 나오는집도있겠죠ㅋ)





여차여차해서 댓거리쪽에 위치한 보쌈1번지로 GO~

음식맛도 좋지만 나오기전 직원분의 정중한 말씀한마디로 이집 제대로네 라고 느끼고 나왔답니다
이부분은 나중에 올립죠ㅎ

자 음식으로 가봅시다요

사진실력은 형편없으니 그냥 봐주세욯ㅎ





각종 밑반찬들이 나오고 씨레기국과 계란찜
전 이렇게 생각합니다
메인음식이 제일 맛있어야하는건 당연하지만
밑반찬들이 그 집의 음식실력을 나타낸다고.,

만족합니다
깔끔하게 차려진 밑반찬들과 국
맛도 좋았죠


메인은 더 맛있겠구나 ㅎㅎ
역시 메인도 최고더군요ㅎㅎ

저는 매운음식을 잘먹지못합니다. 사실 먹긴하는데 땀 폭발이라 ㅎ 자제를하는거죠

이번세트에서 나온 낙지볶음이 약간 매콤했는데 땀 흘리면서 계속먹었네요



갑자기 목뒤에 물방울이 떨어지길래 천정 물새는줄알았는데 알고보니 머리끝에 맺혀진 땀방울이 목에 떨어지는거더군요

그만큼 맛있으니 땀흘려가며 먹는거겠죵?

다음에 한번더 갈꺼냐구요?
네. 전 또 갈겁니다
오늘 못 먹어본 마늘보쌈먹으로ㅎ



시간되실때 한번 보쌈드시러 가보세요
제 입맛이 까탈스럽거나 고급스럽진 못해도 맛있는집은 맛있다라고 할정도는 되겠쥬?



아까 말할려다 못한 직원분의 정중한태도와 말씀 들려드리죠



코로나로 인해 현재는 5인미만으로 되어있기도해서 방역수칙을 지키고 입장하는것부터
폐점시간 1시간 전에 미리 저희테이블에오셔서
정중히 고개 숙이며 말씀하더군요



저희 영업시간이 9시반인데 혹시 더 시킬음식있으시면 시켜주세요




특별한 말은 아니였죠
근데 손님테이블마다 가서 정중히 인사를하며 위같은 말을한다면
태도와 정중한말투 대만족했죠


과연 많은 음식점들이 한테이블한테이블 찾아가서 인사드리고 말하는곳이 많을까요?






이때문에도 담에 또 와야겠습니다

물론 제 견해입니다ㅎㅎ


다들 즐거운하루되시고 오늘 비가 부슬부슬오네요
빗길 안전운전들 하세요



이상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 배전무였습니다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 #마산가구 #북마산가구거리 #보쌈잘하는집 #마산보쌈 #창원보쌈 #마산보쌈맛있는집 #창원보쌈맛있는집 #낙지보쌈 #마늘보쌈 #보쌈1번지 #댓거리보쌈 #리치기프트 #보쌈추천 #보쌈먹고싶은날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