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타파

[동백횟집]마산 오동동 맛집 -생선찜이 맛있는곳

리치기프트 2021. 3. 22. 11:41
반응형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입니다

간만의 일상 블로그네요ㅎ
일후행추라는 계모임을 이번해 했답니다

일후행추가 뭐냐구요?
뭔지모르지만 사자성어 인거같쥬?
사실 아닙니다ㅋ
일상후의 행복추구 라는 뜻이랍니다

이름좋죠?ㅎㅎㅎㅎ

서론이 길었네요

모임은 마산 오동동에위치한 동백횟집으로 gogo


예전에도 여러번 갔던집이죠
모임하기도 좋고 조용도하고 맛도 좋은집ㅎㅎ

기본적인 찬들도 괜찮습니다
기본찬들이 그집맛을 알수있다고들하죠

일단 맛있더군요 통과!



저희가 주문한음식은


#생선찜
#우럭구이




만족합니다ㅎㅎ
맛있더군요. 전 비린음식은 딱질색인데 비린맛도 없었고 깔끔ㅎ
거기다 다먹은후에 나오는 누룽지 캬



한번들 가보세요
왜 오랫동안 장사를 하고있는지 알수가 있죵

다들 좋은하루되시고 좋은 정보들 공유합시다요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 #마산가구 #북마산가구거리 #창원가구 #마산맛집 #오동동맛집 #동백횟집 #생선찜잘하는곳 #우럭구이맛있는집 #가족외식 #계모임장소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