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타파

오동동 판문점 - 마산고기맛집 한우고기가 맛있는집

리치기프트 2021. 4. 5. 10:26
반응형

간만의 일상포스팅이네요
좋은사람과 같이 뭐먹으로 갈까하다 예전에 자주갔던 곳이 생각나 오동동에 위치한 판문점으로 향했답니다


 

 


요즘은 주차가 불편하면 이동하기가 힘들죠
여긴 건물 앞과 뒷편에 전용주차장이 있어 주차가 용의하답니다


주차만 용의하면 그집에 가나요?
본연의 맛도 중요하죠


 

 


판문점은 생고기로 육즙. 고기맛 이 굉장히 좋습니다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서 무슨 기법이니 하는건 모르는데 잡숴보면

 

 


"아 이집 맛있네"라는 생각은 딱 들더군요ㅎㅎ

기본 밑반찬도 깔끔하고 고기도 핏기가 도는 누가봐도 신선하다고 느낄거같네요

 

 


오래된 가게다보니 신뢰도가고
서빙및 홀들을 담당하시는 분들도 연세가 있는편이라 조용하게 그리고 깔끔하게 드시고 갈수있는집이죵


또가고싶군요ㅎㅎㅎ


고기한번드시러 가보세요
가족외식으론 딱이랍니다


이상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 배전무였습니다


#마산맛집 #창원맛집 #오동동맛집 #가족외식 #고기맛집 #오동동판문점 #한우전문점 #한우맛집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