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타파

산호동 호랭이식당 - 산호동 급냉삼겹살 맛집 급냉삼겹살이 땡길때

리치기프트 2021. 4. 9. 11:23
반응형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입니다


요즘 정말이지 술을 입에 달고사네요
며칠 전에 갔었던 호랑이식당이 기억에 남아 포스팅을 합니다


이미 꽤 오래전부터 유명하더군요
급냉삼겹살

냉삼이랑 뭐가 다른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하튼 맛은 좋았답니다


일단 두껍습니다
삼겹살 맛있습니다
밑반찬 많이 나옵니다
마지막에 먹는 볶음밥 일품입니다

간단하게 요약하면 이렇습니다ㅋ





웨이팅이 평소 많았다던데 다행히도 제가 갈 땐 한자리가 남아 있어서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죠

역시 맛집은 맛집인가 보더군요

산호동 메인 자리가 아닌 골목 안쪽 끝 부분에 위치하고 있긴 한데 웨이팅이 있을 정도면 맛집인정이죠ㅎ




외관이 눈에 확 들어오죠
복고풍의 간판스타일


이런 게 갬성???



안에 들어가서 주문을 하고 기다렸는데 옛 감성이 묻어나는 동그란 오봉?(철쟁반)
에 한가득 싣고 온 밑반찬들

생각보다 두툼한 급냉삼겹까지

옛 기분이 들더군요



하하! 자주 가야겠습니다



맛있네요
한참을 먹고 술을 마시다 보니 볶음밥과 된장사진이 없습니다ㅋ

비주얼 좋았는데 ㅎㅎㅎ
담에 한 번쯤 가보시면 실물영접해 보세요


역시 고기는 남이 구워줘야 맛있는 거 같습니다
구워주더군요ㅋㅋ




사장님 대박 나시고
모든 사람 모두 즐거운 불금되세요


이상 까사팩토리북마산전시장 배전무였습니다




LIST